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토탈리빙 관련기사20(디지털타임스) :토탈리빙, 분리수거함 음식물수거함등 구입시 고려해야 될 점은?

작성자 토탈리빙(ip:)

작성일 2017-02-25 11:32:54

조회 29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설명: 디지털타임스 로고


[토탈리빙] 분리수거함, 음식물수거함 등 구입시


고려해야 될 점은?


       인터넷 마케팅팀 기자 cskim@dt.co.kr | 입력: 2017-02-23 14:20


설명: 토탈리빙, 분리수거함·음식물쓰레기수거함 구입 시 고려해야 될 점은?


88
년 서울올림픽을 계기로 활성화되었던 쓰레기 분리 배출에 관한 필요성이 다시 대두되고 있다. 최근 각종 세균과 전염성균 등이 사회 문제화되면서, 환경오염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졌기 때문.

의무적으로 분리수거 기능을 갖추도록 법규가 정해져 있으나, 아직도 분리배출이 제대로 시행되지 않는 사각지대가 즐비하다. 이는 분리수거를 귀찮아 하는 이유도 있지만, 분리수거함이나 분리수거 용기의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입을 꺼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런 문제점을 줄이고자 국내산 분리수거함을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토탈리빙은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설치를 회피하지 않도록 가성비와 미관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보급하고 있다.


옥내외용 분리수거함과 음식물 쓰레기수거함, 공공시설용 분리수거함, 가정용 분리수거함 등이 있으며, 재질별 형태별 규격별 용도별로 다양하다.

또한 쓰레기를 수거하기 위해 만든 분리수거용 제품이 품질보증을 못하는 점에 주목했다. 분리수거용 제품이 금세 폐기돼 결국 쓰레기만 재생산되는 불합리를 개선하고자, 고품질 분리수거용품 보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

토탈리빙이 선보이는 분리수거함은 우수한 내구성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도시환경까지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 또한 높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